본문 바로가기

뉴스

"유이,강남 열애설" 인정? 부정?


올해는 정말 여러 커플이 탄생하는거 같습니다.

비,김태희 결혼에 이어서 송혜교, 송중기의 송송커플 결혼까지 축복해줄 일이 많은거 같습니다.


이번엔 결혼은 아니고 열애설이 인터넷을 뜨겁게 달구고 있습니다.


바로 에프터 스쿨의 유이와 강남 입니다.





출처 SBS 정글의법칙





처음 열애설이 터졌을때 유이는 SNS를 통해서 열애설을 부인했었습니다.

 

당시 유이는 SNS로 "촬영중! 갑작스런 전화에 너무 당황스럽네요~!! 강남 오빠랑 정글로 친해져 밥도먹고 다같이 편하게 만난적은 있습니다~ 근데 그걸 무조건 다 열애로 봐주시면,,슬퍼요 ㅠㅠㅠㅠ 여러분!!진짜 뭔가 제가 연인이 생기면 말하겠습니다!! 지금은 열일중!!!" 이라며 해명 했습니다.



하지만 한 전문 매체의 집요한 집착으로 데이트 현장 사진이 공개됬고, 이로 인해 두사람의 열애설은 새로운 국면에 다다르게 됩니다.



소속사는 "유이가 드라마 촬영중이며, 여배우 이기에 더욱 조심스러운 부분이 있어서 빠르고 정확한 정보를 드리미지 못해 혼란을 드린점을 사과한다"며 소속사에서도 유이와 강남의 열애를 인정한 부분이있습니다.



이에 네티즌들의 질책이 이어졌고, 유이는 다시 한번 SNS로 "갑자기 스런 열애설 기사에 당황스러워 글을 올렸고, 오빠에게 그리고 드라마팀에게 누가 되지 않을까 싶어 글을 올렸다. 다시한번 사과드린다." 며 한번더 사과의 말을 남겼습니다.



출처 SBS 정글의법칙



아무래도 두사람은 SBS 정글의 법칙에 같이 출연한적이 많이 있었죠.

그때부터 친해지기 시작하고 집밖에 나와서 같이 지내다 보니 끈끈하게 이어진걸로 보입니다.


정글의 법칙에 나오는 두사람의 이미지는 유이는 정말 배려잘하고, 싹싹하며, 빠릿빠릿한거 같습니다.

강남은 분위기 메이커 역할을 제대로 하고, 사냥또한 열심히 잘하고 있죠. '나혼자 산다'에 나올때도 강인한 생활력을 보여줍니다.

두사람 호흡이 잘맞는거 같아서 애청자로서도 보기 좋았습니다.



네티즌 반응에 너무 걱정하지말고 이쁘게 잘 만났으면 하는 바램입니다.